2007년 5월 19일 토요일

애드센스(adsense)란 무었인가?

애드센스(adsense)에 대한 첫번채 이야기.

네트웍(network)마케팅 에는 수없이 많은 아이템들이 있지만 광고 그자체를 타겟으로 한 프로그램중 하나인데,광고주(스폰서)로 부터 수탁받은 많은 광고 상품을 구글은 구글 그 자체에서 효과적이며 빠르게 소비하는덴 한게가 있을것이며 그래서 그광고를 네티즌과 능동적으로 공유하며 처리(소비)하고 아울러 그수입을 일정 율로 웹사이트 오너들과 공정하게 배분하는 것이며 어떻게 하면 웹사이트 오너들이 편하게 광고대행을 할 수 있을가 를 꾸준히 연구 하고있고 현재는 상당히 쉽고 디자인도 어느 웹페이지에도 크게 꼴사납지 않도록 배려하고 있다.

그글의 애드센스는 기본적으로 콘텍스트 광고이고 그 메카니즘은 타 어느 광고 프로그램보다 우수하여 웹페이지의 컨텐츠 내용과의 관련성 을 픽업 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있다.

그러나 광고 포맷의 다양성은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준비되 있지만 스크립트를 조금도 수정하는것을 허용치 않고 있다는데는 융통성으로 볼때 앞으로 고려해야할 것으로 본다.

구글 애드센스 는 많은 네트웍 마케팅(키워드 마케팅) 웹사이트 들이하고 있는 서치엔진과 는 그본질이 다르며 애드센스는 불특정 웹사이트의 컨텐츠를 이용하여 그들이 가지고 있는 광고 상품을 소비 하고자 하는것임으로 사이트 오너에게 돌아오는 애드센스 키워드 값 또한 컨텐츠에 의해서 많은 변화가 있다.

댓글 없음: